KTX 특송 서비스 약관(요약) 및 운임
1. 접수증에 송․수하인 주소, 성명, 전화번호 및 운송물의 종류, 수량, 가액과 도착역, 운송장 작성일 그리고 특별히 주의를 요하는 사항을 고객이 직접 기재하셔야 합니다.(제5조)
2. 고객은 운송물의 성질, 중량, 용적 등에 따라 운송에 적합하도록 포장하여야 하며, 운송물의 포장이 운송에 적합하지 않을 때에는 고객에게 필요한 포장을 하도록 요구하거나, 고객의 승낙을 얻어 고객의 부담으로 필요한 포장을 할 수 있습니다.(제7조)
3. 운송이 적합하지 않은 운송물 또는 관계 법령에 저촉되는 운송물은 수탁을 거절 할 수 있습니다.(제10조)
4. 수하인이 인도예정 시각으로부터 24시간 이상 운송물을 수령하지 아니할 경우, 수하인 또는 송하인은 인도예정일을 초과한 일수에 운임의 20%를 곱한 금액을 보관에 따른 비용으로 부담하여야 합니다.(제13조)
5. 고객이 접수증에 운송물의 가액을 기재하면 그 가액이 운송물의 멸실, 훼손으로 인한 손해배상의 한도 및 기준이 되며, 기재하지 아니하면 50만원 내에서 손해배상 합니다.(제20조)
6. 인도예정 시각으로부터 30분 이상 지연된 경우 운임의 50%, 60분 이상 지연된 경우 운임의 100%를 환불합니다.(제20조)
7.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에 의한 운송물의 멸실, 훼손 또는 연착에 대해서는 손해배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제22조)
※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orailnetworks.com) 또는 접수처에 비치된 KTX특송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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